[책] 3D GAME TEXTURES 외 3권

ActionScript for Multiplayer Games and Virtual Worlds

엄청난 실무서인 이 책은 굉장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 시중에 실질적인 게임서버 구현책자가 흔치 않고 게다가 플래시에 맞춰진 내용은 더욱 희귀하기 때문에 10까지 커버하는 이 책의 가치는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.

따라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^^

3D GAME TEXTURES

회사가 TAF를 통해 2D를 버리는 현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건 모델링의 품질이고 모델링의 품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텍스쳐입니다. 텍스쳐의 개념과 어떤 방식으로 텍스쳐를 만들어 가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알려주는군요

Flex 3 Cookbook

꽤 나온지 오래된 책인데도 제게 없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. 반쯤 읽어봤는데, 정말 훌륭한 책이군요. Programming Flex3와 함께 두 권을 독파하면 단지 Flex의 문제가 아니라 기업용 어플 작성에 있어서 어떠한 프레임웍구조와 상세적인 정책을 사용하는 게 좋은지에 대해 모범적인 모델을 배울 수 있을 듯 합니다.
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